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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약관

이용약관

Helicraft B2B 도매몰 이용 계약서


본 계약은 ㈜헬셀이 운영하는 도매전문몰 helicraft-b2b.com을 통한 거래에 있어 ㈜헬셀과 취급점 (도매전문몰 이용업체)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그 목적으로 합니다.

취급점이 helicraft-b2b.com이 정한 소정의 회원가입절차를 거쳐서 동의 버튼을 누르면 본 계약 내용에 동의하며 계약이 체결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본 계약에서 정의하지 아니하는 취급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에 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과 상관례에 의합니다.

취급점은 helicraft-b2b.com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전자문서, 표시광고, 반품, 배송 등 통신판매에 관한 규정 등), 전자거래기본법(소비자보호에 관한 규정 등), 소비자기본법(사업자의 의무에 관한 규정 등),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물품상세설명에 관련한 표시, 기재사항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규정) 등 관련법령을 준수해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주식회사 헬셀(이하 “공급자이라 한다) “취급점 다음과 같이 “공급자 상품(이하 “상품”) 대한 판매 계약을 체결합니다.

 

1 계약의 목적

(1) "공급자" "취급점"에게 "상품" 공급하고 "취급점" "공급자" 취급점으로서 "상품" 판매합니다.

 

2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본항에서 정의되지 아니한 본 계약서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의합니다.

(1) 이용자: 도매몰에 접속하거나 방문하여 이 약관에 따라 ㈜헬셀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취급점회원을 말합니다.

(2) 회원: 도매몰에 일련의 사업자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사업자(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로서, ㈜헬셀이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이용신청자는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해야 하며,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이용하여서도 안됩니다. 회원은 대기회원과 도매회원으로 구분됩니다.

     - 대기회원: 기본정보를 입력하여 가입이 되어있지만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있는 회원

     - 도매회원: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이용하는 취급점 취급점 회원

 (3) 회원ID: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도매몰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회사에 등록된 문자, 숫자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회원의 아이디(ID) 및 닉네임은 실명 1인당 1개의 아이디 및 닉네임을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helicraft, droneb2b, helsel  등 도메인 주소나 상호를 암시, 또는 간접적으로 나타내는 단어는 회원 아이디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4)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및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5) 이름: 회원의 이름을 말하며 본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서 업체명_대표자명의 표기 규칙을 지켜주셔야 합니다.

(6) 상호명: 취급점의 사업자등록증 상의 상호명을 말합니다.

(7) 입금자명: 회원이 도매몰에 상품대금을 입금할 때 금융기관에 기록된 송금한 자의 명칭. 도매몰에서는 반드시 상호명이 입력되어야 합니다.

(8) 구매자: 도매몰에서 상품을 구입할 의사로 주문을 한 회원을 말합니다.

(10) 예치금: 상품의 품절, 예약구매 등으로 인해 도매몰에서 보관중인 취급점의 구매 자금.

(16) 회사: ㈜헬셀이 재화 또는 용역(이하 '상품'이라 함) 및 서비스를 취급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회사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3 취급점의 요건

(1) "취급점" 취급점 권한을 확보하기 위한 2.3항의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2) ”취급점" 계약 당일 이전에 드론(무선조종기기) 또는 이와 관련이 있는 용품 등에 대한 판매업을 영위하고 있어야 합니다.

(3) "취급점" 계약 당일 이전  계약 기간에 2항의 사업과 관련한 오프라인매장(전시장 또는 판매장)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현재 사업장이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어야 합니다.

   정상적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함은 부도, 거래정지, 압류, 체납  위험 요소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4 취급점의 영업권

(1) "공급자"  계약에 따른 "취급점" 취급점 영업권을 보호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  "취급점" 영업활동을 침해하지 않아야 합니다.

(2) "취급점" 오프라인 영업 범위는, 매장 위치 내에서 영업활동을 하기를 권장합니다.

   , "취급점" 기존의 거래처가 영업 범위를 벗어  경우에는 영업 범위와 활동 권한을 인정하며, 온라인 영업의 경우 "상품" 배송범위를 한정하지 않습니다.

(3) 판매과정에서 “공급자의공급가를 노출하여 판매하거나, 판매과정에서 “공급사 비밀이 유출되는 경우 사전 협의 없이 사실통보만으로 계약종료가   있습니다.

(4) "취급점" 어떤 경우에도 "상품" 대한민국 국외로 판매하거나 반출할  없습니다.

(5) “취급점 “공급사 제공하는 상품을 온라인 자사 몰을 제외한 온라인 (오픈마켓, 소셜네트워크, 폐쇄  ) 입점  사전에 “ 협의하여 허가를 받은  입점합니다.

   , 제조사 정책에 따라 DJI, PARROT, 소프트웨어 제품은 입점이 불가하며,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입점은 무효화 되며, 상품공급 (Helicraft로그인 제한) 중단   있습니다.

(6) 대형양판점 혹은 백화점에 입점하지 않은 “취급점 경우, 입점 협의시 “공급사에게 사전 협의를 해야 합니다.  입점되어 있는 “취급점 경우에는 신규 점포확대  “공급사에게 사전협의를 해야 합니다.

     

5 취급"상품" 범위와 가격

(1) 계약에 따라 "공급자" "취급점"에게 공급하는 "상품" 종류, 가격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품" 종류 : 드론  드론 관련 품목으로 Helicraft 사이트  업로드된 상품에 한합니다.

 • "상품" 가격: "공급자" 비정기적으로 Helicraft 사이트를 통해 고시하는 가격으로 할인율을 포함합니다.

(2) "취급점" "공급자" 고시하는 소비자가격 이하로는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하지 않도록 권장합니다.

    , 온라인 판매  “공급자 “취급점의 노출 가격을 제재할  있으며, 제조사의 가격정책 위반  그에 따르는 피해보상을 “취급점에게 청구할  있습니다.

(3) 시장의 일반적인 상거래를 위배하거나, 덤핑, 유통가격 이하로 할인판매를 하는  시장에 교란을  정도로 정상적이지 못한 거래를   "공급자" 이에 대한 제재를 가할  있습니다.

   , “취급점 온라인에 노출된 판매금액이 “공급자 가격정책을 위배하였을 , “공급자 “취급점에게 가격수정을 요청할  있으며 “ “ 요청에 따라 즉시 수정하여야 합니다.

   “공급자 요청에도 가격수정이 되지 않을  사전 통보 없이 계정 정지 혹은 상품 공급이 중지   있습니다.

 

6 동일상품 중복판매 금지

(1) “동일상품이란 같은 제조사의 동일브랜드 동일아이템을 의미합니다.

(2) "취급점" "공급자" 판매하는 상품과 같은 상품을  업체에서 공급받아 판매할  없습니다.

(3)  업체 상품과 중복하여서 판매할 경우 어떠한 사후처리도 불가하며, “공급자 1 경고에도 불구하고 판매가 지속되거나, 판매 행위 발각  사전 협의 없이 상품공급이 중단 혹은 거래정지   있습니다.

 

7 "상품" 발주

(1) “ 최초 발주  초도물량 400  이상의 발주를 하여야 하며, 취급점 승인 이후 10 이내 발주가 없거나, 발주금액 미달  미승인 처리가   있습니다.

   미승인 처리 이후 재계약을 위해 주어진 10일간, 발주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시장에 “공급사 가격정책이 노출될  있으며, 이에따라 기존 “취급점 영업에 피해를 입힐  있기 때문에 6개월간 계정이 정지되며 재가입도 제한이 됩니다.

   , 필요의 경우 본사와 별도의 협의를 통해 작성된 합의서에 의해 결정될  있습니다.

(2) "상품" 주문에 있어 1 구매 최소 수량  가격 등을 제한하지는 않습니다.

(3) "취급점" 도매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상품" 주문하여야 하며, 주문  당일 3 이전 선결제(현금) 완료된 시점에 "상품" 출고가 이루어 집니다.  입금으로 인한 배송지연에 대한 관련 책임은 ‘취급점에게 있습니다.

   또한 Helicraft  발주는 사이트내에서만 가능하며, 전화주문  구두주문은 전산기록이 되지 않아 불가합니다.

(4) “취급점 1년간  2,000   “상품 발주해야 합니다.

   계약 이후 6개월 단위로  발주금액의 1/2 부족한 경우 1 안내를 하고, 1차안내 이후 10일간 발주가 없는 경우 6 1항과 같은 사유로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 1회에 한하여 회원가입 재승인 요청시에 부족한 발주금액을 발주한 이후 로그인 제한이 해지됩니다.  

(5) "취급점" “공급자 상품발송 전에는 별도의 비용 없이 주문에 대한 변경 또는 취소를   있습니다.

   , 상품별 특성에 따라 "공급자"에게 발생한 비용  복구가 불가능한 비용이 있으며,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조립  세팅, 해외 예약주문 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  부품 ) 대해서는 실비 차원에서의 취소 비용을 지급해야 합니다.

(6) “취급점 Helicraft 사이트를 통해서만 상품구매가 가능하며, 기타견적, 비교 견적, 거래명세서 요청은 불가합니다.

   , 대량구매  국책사업 등의 프로젝트 등으로 인한 제안  협의는 가능합니다.

 

8 "상품" 인도

(1) "공급자" "취급점" "상품" 주문  납품 방법, 납품 장소  검품  "상품" 인도에 관한 사항은 온라인주문서대로 시행하나, 특이사항 발행  별도로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2) "상품" 인도는 당사 물류창고의 지정택배사를 이용 "취급점" 영업장소 (주문서  주소지) 배송함을 원칙으로하며, 사전 협의나 요청이 있을  "취급점" 지정한 장소에 "상품" 인도합니다.

(3) 세팅이 필요한 상품의 경우, “취급점 요청  “공급자 성실히 임합니다.

   , 상품에 따라 별도 세팅비가 추가될  있으며, “취급점 요청이 없는  세팅이 필요한 상품이라 할지라도, 별도 세팅하지 않으며,   상품의 검품은 별도 시행하지 않으므로 취급점에서는 상품 수령  즉시 상품을 검품하여 초기불량 건에 대해서는 A/S센터의 확인을 거쳐 교환됩니다.

(4) “취급점 보유 중인 상품을 고객에게 판매  반드시 영업일 기준 7 이내 검품하여 판매하여야 하며, 검품을 하지 않고 판매된 상품의 초기불량은 “취급점 책임으로 합니다.

(5) “취급점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재고를 미리 보유하지 못한 것에 대한 원활한 판매의 지원인 “직배송 악용  거래의 중단 및 불이익을 당할  있습니다.

   (ex. 본사 재고 부족으로 인한 출고지연 ….)

 

9 반품

(1) "공급자" "취급점"에게 공급한 "상품" 아래의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품할  없습니다.

   • 제조상의 불량(초기불량)  (드론 등의 초기불량확인은 상품인수  7 이내)

       초기불량은 제조사(DJI, Parrot, ) 보증 정책에 따릅니다.

   • "공급자" "취급점"에게 운송 중에 파손된 경우(택배사와 사전처리  “공급자 협의합니다.)

   • 주문내용과 다른 "상품" 잘못 인도된 경우. (“취급점 실수로 인한  주문은 반품 불가.)

(2) 반품은 “공급자 지정한 장소(본사) 반품하여야 하며, 물류창고  지정되지 않은 장소로 반품하여 발생하는 문제와 이로인해 발생한 비용은 “취급점 책임으로 합니다.

 

10 보증규정  고객 지원(A/S)

(1)  계약을 통해 공급되는 "상품" 대한 보증규정  고객지원(A/S)서비스에 관한 규정은 온라인 Helicraft 사이트에기재된 내용을 따르며 최종적인 해석은 제조회사의 보증규정에 따릅니다.

(2) "취급점" 판매한 "상품" 대한 보증서비스를 실시할 기본적 의무가 있으며 고객의 보증서비스 요청을 거부할  없습니다. 보증서비스요청이 발생하였을 경우, "취급점" "취급점" 비용으로 해당 "상품" 수거한  보증규정에 따라 교환, 수리해야 합니다.

(3) “취급점 판매한 모든 상품에 대한 A/S 건은 “취급점 책임을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하게 “공급자에게 A/S 의뢰할 경우, 구매고객이 아닌 “취급점 A/S센터에 직접 요청해야 합니다.

   이때 발생하는 운송비용  부대 비용은 "취급점" 부담합니다

(4) “공급자에게 의뢰한 A/S 소요시간  A/S 비용은 “공급자 수리규정에 따릅니다.

(5) “공급자 기술팀에서 시행되는 A/S 건이 아닌 해외배송의뢰 A/S 건에 대해서는 Helicraft 사이트에서 공지한 규정을 따르나, 제조회사의 사정 때문에 변동될  있으며, 이에 따른 고객과의 분쟁은 “취급점에서 성실히 대응할 기본적 의무가 있습니다.

(6) 전항에도 불구하고 보증규정은 "공급자" 공지 또는 "공급자" "취급점"간의 상호 협의를 통하여 세부사항들과 조건들은 변경될  있습니다.

 

11 계약위반 시의 조치

(1) "공급자" 또는 "취급점"  계약의 조항을 위반했을 때는,  위반의 정도에 따라 각각 상대방에게 다음의 조치를 차례로 취할  있습니다.

   • 1. 경고

   • 2. 거래 제한  로그인 정지 (계약 해지)

   • 3. 취급점 거래계약의 해지 (재계약 불가능)

   • 4. 손해배상의 청구 

 

12 권리 의무의 양도 금지

(1) "취급점" 사전에 "공급자" 서면에 의한 승인을 얻지 아니하고 계약체결일로부터 발생하는 "취급점" 권리 의무를 제 3자에게 양도 또는 승계는   없습니다.

 

13 상호 성실과 통지 의무

(1) "공급자" "취급점"  계약에 있어 각각이 가지는 의무를 성실히 이행해야 하며, 다른 일방의 신용  명성에 악영향을 미치는 불공정, 부당, 기만행위를 하지 아니합니다.

(2) "공급자" "취급점" 계약 기간 내에 발생하는 각각의 주요한 변동 사항에 대하여 발생  15 이내에 상대방에게 통보합니다. 주요한 변동 사항은 상호, 영업소재지, 대표이사, 주주  기타 사업과 관련된 일체의 사항을 의미합니다.

(3) “취급점 사업자번호, 업체명, 대표자가 변경 되었을  서면계약으로 갱신합니다.

(4) 사업자 폐업  동일한 사업자가 신규사업자 계약시 기존거래내역의 충족되지 못한 조건을 반영하여 적용합니다.

 

14 비밀 준수

(1) "공급자" "취급점"  계약에 있어 알게  지식재산권, 기술 정보, 영업 비밀 등을 포함하여 거래 관계에서 발생하는 모든 사항에 대하여, 계약 기간은 물론 계약이 종료된 이후까지도  3자에게 누설 또는 공개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2) “취급점 “공급자 제공하는 상품의 공급율에 대해 동종업체  경쟁업체에 누설 또는 공개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3) “취급점으로 인해 “공급자 영업비밀(공급가, 공급율, 재고등) 외부 유출이 발각 되는 때에는 예고없이 상품공급이 중단 혹은 영향에 따라 취급점 거래계약이 해지   있습니다.

(4) "취급점" 전항의 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해서는 형사상 모든 책임을 지며, 발생하는 손실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집니다.

 

15  판매점  소매점의 관리 의무

(1) "취급점" "공급자" 요구  "공급자"에게 "상품" 공급하는 소매점의 정보를 제출합니다.

(2) "공급자" "상품" 판매할 "취급점" 판매점은 "취급점" 6개월 이상 정상적인 거래가 주기적으로 있어야 합니다.

(3) "취급점" "상품" 소매점으로 공급할 경우  해당 소매점에 공급하는 "상품" 담당자에게 계약이행사항에 대해 반드시 알려야 합니다.

(4)"취급점" "취급점" 공급하는 소매점이 이번 계약을 통해 공급받는 "상품" 관련하여 다음의 사항을 발견할 경우 모든 책임은 ‘취급점 있음을 인지하고 다음의 사항이 발생  빠른 대처를 하여야 합니다.

  ① "상품" 판매에 있어 불법적인 상거래

  ② 일반적인 상거래를 위배하여 시장 교란을 일으킬  있을 정도의 가격정책.

(5) 기타의 소비자와의 문제 발생  A/S 문제 발생.

(6) 기타 시장의 일반적인 질서를 위반하거나, 해당 "상품" 관련된 잘못된 정보 제공  일체의 사항

(7) "취급점" "취급점" "상품" 공급하는 소매점에서  항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경우 즉시 시정 조치를 내리며, 시정되지 않으면 거래를 중단하여야 합니다.

(8) "취급점" "취급점" "상품" 공급하는 소매점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인지하고도 시정 지시가 이행되지 않을  발생하는 모든 문제는 "취급점" 책임이며, "공급자" 이에 대한 거래 중단, 계약 해지, 손해배상 청구 등을   있습니다.

 

16 계약의 종료  해지

(1) "공급자" 또는 "취급점" 계약 기간에 상대방의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에도 상호 협의로 서면으로써 계약을 종료할  있습니다.

(2) 일방 당사자가  계약을 위반하는 경우, 상대 당사자는 2 이상의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위반사항의 시정을 독촉한 ,  기간이 경과하여도 위반사항을 시정하지 않을 때는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할  있습니다.

(3) "취급점" 압류, 가압류, 가처분, 공매처분, 조세체납처분, 기타 공권력에 의한 처분을 받거나, 또는 회사정리 절차의 개시, 파산, 경매신청이 되거나, 영업정지, 사업등록의 취소 처분을 받는 경우, 경영상태가 극도로 악화되거나, 공공한 시장거래 질서를 문란케 하는  기타 계속 거래할  없는 사유가 발생할  임의로 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4) 취급점 계약 이후 연간  2,000 원의 발주금액 미달  로그인이 제한될  있습니다.

   재계약을 위해서는 6개월간 부족한 발주금액 (최대 400만원) 발주이후 1회에 한해 재계약이 가능합니다.

   , 6개월 이후 발주금액 미달  계약은 해지됩니다.

(5) 취급점 계약 이후 ”취급점 마지막 발주일로부터  6개월간 발주가 없을  로그인 제한이   있으며, 이후 재승인을 위해서는 초기발주금액인 400 원의 재발주를 통하여 계약을 갱신합니다.

   , 사전에 협의가 이뤄진 사항에 대해서는 최대 3개월까지 유예기간을 갖습니다.

(6) “상품 구매  취급관련 하여 “취급점 상식이하의 컴플레인시 계약은 해지됩니다.

   - 제조사의 가격정책 혹은 판매정책    발생한 문제로 인한 언어폭력을   (폭언, 욕설, 고함, 비난 ..)

   - 직원에 대한 기만, 성희롱, 무시발언을  

   - “취급점에서 기본적으로 수행해야 하는 업무를 수행하지 않고, “공급자 직원에게 업무전가 하여 지속적으로 업무의 방해가 되는 경우.

 

17 유효기간

(1)  계약의 유효기간은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간으로 합니다. , 계약 기간 종료 1개월 전까지 "공급자" "취급점" 어느 쪽이든 계약해지 의사를 서면으로 상대방에게 통지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1년간 갱신됩니다.

 

18 분쟁의 해결

(1)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공급자" "취급점"간의 모든 분쟁은 상호 협의하여 해결하며, 협의에 의해 해결되지 않을  발생하는 소송에 대해서는 서울중앙지방법원 본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2) 위와 같이  계약이 유효하게 성립하였음을  당사자는 증명하면서  계약서 2통을 작성하여, 각각 서명 날인  "공급자" "취급점" 각각 1통씩을 보관합니다.


20조 기타조항

1. “공급자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혹은 그 일부)를 도매몰 사이트 등을 통하여 미리 공지한 후, 일시 또는 영구적으로 수정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공급자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공급자는 불가항력을 이유로 그 책임이 제한됩니다.

3. “공급자는 인터넷 취급점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공급자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공급자는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취급점가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함으로써 입은 손해에 대하여 공급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취급점가 자신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 또는 제공함으로써, 발생하는 피해에 대해서 공급자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취급점가 구매한 상품 사용 중 제조상의 결함 등으로 발생한 문제는 제조물책임법에 따라 처리됩니다.

7. “공급자는 적법한 권리자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당해 상품 및 용역 등에 관한 정보를 삭제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로 인한 손해배상을 공급자에 청구할 수 없습니다.

8. 회원이 약관과 이용계약을 위반함으로써 공급자의 대외 이미지 실추 등 공급자에 유, 무형적 손해가 발생한 경우, 당해 회원은 공급자의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9. 상품 등록시 상품정보(이미지, 텍스트 및 첨부파일 등을 포함)로 인한 문제로 발생하는 산업재산권, 디자인, 저작권 및 상표권, 19세 이상 판매가능한 성인물품, 상품정보제공 고시사항 등의 각종 민,형사상 책임은 모두취급점에게 있으며, “공급자는 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특히, “취급점는 타인이 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없이 링크해서는 안 됩니다. 만약, 이로 인해 공급자에 피해가 발생할 경우, “취급점는 자신의 비용으로 공급자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2019    7 1

    (주)헬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반룡로 109 (팔복동2) 전북테크노파크벤처지원동 504  대표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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